KT, 브랜드 웹툰 ´지니의 세포들´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브랜드 웹툰 ´지니의 세포들´ 공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3.0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는 인기 웹툰 작가 '이동건'과 함께 제작한 브랜드 웹툰 '지니의 세포들'의 첫 회가 네이버 웹툰을 통해 9일 공개됐다고 밝혔다. ⓒKT

KT는 인기 웹툰 작가 '이동건'과 함께 제작한 브랜드 웹툰 '지니의 세포들'의 첫 회가 네이버 웹툰을 통해 9일 공개됐다고 밝혔다.

지니의 세포들은 이동건 작가의 대표 작품인 '유미의 세포들'의 설정과 캐릭터를 가져와 새로운 이야기를 펼치는 스핀오프 형식의 웹툰이다. 유미의 세포들의 주인공인 유미에게 존재했던 감정 세포 캐릭터처럼 KT의 인공지능 TV인 '기가지니'의 여러 감정 세포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앞서 KT는 지난해 작가 '기안84'와 함께 브랜드 웹툰 '체육왕'을 제작해 네이버 목요 웹툰 2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끈 바 있다.

9일 공개된 지니의 세포들의 첫 회에서는 주인공 기영이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받았던 선물들을 정리하며 기가지니도 전 여자친구에게 선물 받았던 것을 알게 된다. 이에 기가지니를 버리려는 주인공 기영과 버림받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기가지니의 활약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작품 속에는 분석력을 담당하는 '분석지니', 따뜻한 감성을 가진 '낭만지니', 데이터를 수집하는 '기록지니', 의사결정을 담당하는 '똑똑지니' 등 다양한 캐릭터의 세포들이 등장해 인공지능 TV인 기가지니의 다양한 기능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계획이다.

지니의 세포들은 이날 첫 화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네이버 웹툰에서 총 8회 연재될 예정이다.

홍재상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KT는 지난해 인기리에 연재된 브랜드 웹툰 체육왕, 메달브레이커에 이어 올해에도 인기 웹툰 작가와 협업으로 기가지니 브랜드 웹툰 지니의 세포들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