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이사·혼수 시즌 특별 기획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이사·혼수 시즌 특별 기획전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3.1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27일까지 ‘이사·혼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7일까지 ‘이사·혼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로 TV,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압력밥솥, 청소기 등 이사·혼수 인기 품목 6가지를 기본 구성으로 예산 범위와 선호 브랜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총 12종류의 패키지를 구성해 선보인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를 위한 300만원대 알뜰 패키지부터 최신 디자인과 트렌드를 반영한 1000만원대 프리미엄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이 기간 이사·혼수 패키지 제품 구입시 구매 패키지에 따라 최대 75만 캐시백을 준다. 구매 패키지에 따라 상품권을 최대 30만원까지, 사은품으로 르쿠르제 냄비 또는 WMF 5종세트를 준다. 

‘상품권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PC 중 2가지 품목을 동시 구매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33명에게 경품 당첨의 행운을 준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앞두고 건조기, TV, 냉장고, 세탁기 등 혼수 가전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며 특히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구성해 선보인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