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싱글족 겨냥 ´혼멤´ 서비스 업그레이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싱글족 겨냥 ´혼멤´ 서비스 업그레이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3.1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는 홀로 사는 1인 가구 증가에 맞춰 혼자서도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멤버십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고 12일 밝혔다. ⓒKT

KT는 홀로 사는 1인 가구 증가에 맞춰 혼자서도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멤버십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고 12일 밝혔다.

KT는 한 달에 한 번 VIP 멤버십 가입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VIP초이스 혜택을 강화한다. VIP초이스는 국내 통신사 최초로 오는 4월 6일부터 편의점 GS25 도시락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혜택은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발급된 KT VIP 도시락 무료 이용권을 통해 예약구매 하면 된다. 매진이 잦은 인기 메뉴 도시락을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고 생수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3월 15일부터 Hmall 1만원 할인 쿠폰, 3월 2일부터 대림미술관 및 D뮤지엄 본인 및 동반 1인 무료 입장권을 제공한다. 기존 VIP초이스 혜택인 무료 영화예매(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및 베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 무료 혜택도 계속 이용할 수 있다.

특히 KT는 모든 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No.1 카쉐어링 브랜드 그린카(최대 20% 할인) △전국 700여개 매장에서 커피와 함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베네 △나홀로족의 색다른 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은 프리미엄 만화&북카페 콩툰 △20대와 30대의 독특한 놀이문화로 떠오르는 방탈출 카페 비트포비아와 제휴를 맺고 각각 10%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임채환 KT 유무선사업본부 무선서비스 담당 상무는 "KT 멤버십은 빠르게 증가하는 싱글족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 만족을 높이는 1등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