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사진 한장이면 K5가 내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재미있는 사진 한장이면 K5가 내꺼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9.07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U+, 개인 클라우드 서비스 'U+ Box' 이벤트

LG U+(부회장 이상철)가 개인미디어 클라우드 서비스 'U+ Box' (www.uplusbox.co.kr)에 재미있는 동영상이나 사진을 업로드 하는 고객에 K5 승용차, 싱가포르 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U+ Box'는 PC나 스마트폰 등을 이용해 업로드 한 사진, 음악, 동영상 콘텐츠를 별도의 파일 변환 과정 없이, Wi-Fi나 3G망을 이용해 스마트폰은 물론 PMP 및 디지털액자, 태블릿 PC, IPTV등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감상을 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서비스다.
 

▲ LG U+(부회장 이상철)는 개인미디어 클라우드 서비스 'U+ Box'에 재미있는 동영상이나 사진을 업로드시 승용차, 싱가포르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해인

 
이벤트 참여는 'U+ Box 오픈 축하 메시지' 등을 주제로 재미있는 사진, 동영상을 제작해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업로드 하면 되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고객 중 콘텐츠 심사를 통해 K5 승용차1대, 리조트 월드 센토사 싱가포르 가족 여행권 1명(항공권 2매 포함), LG전자 디지털 액자 8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LG U+는 U+ Box 'My Media EVENT' 폴더에 있는 동영상 콘텐츠 감상 후 응모코드를 확인, 입력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5대를 제공하고, 오는 30일까지 U+ Box에 로그인 하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디지털사진 인화권(5000원)을 매일 선착순 5000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LG U+는 향후 U+ Box를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와 연동해 미디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하고, 스마트폰, 디지털액자 등은 물론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호환성도 확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