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가구업종 캐쉬백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카드, 가구업종 캐쉬백 이벤트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3.1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하나카드가 최근 큰 트렌드로 자리잡은 ‘홈퍼니싱’ 시장과 봄을 맞이하여 가구업종 금액대별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최근 큰 트렌드로 자리잡은 ‘홈퍼니싱’ 시장과 봄을 맞이하여 가구업종 금액대별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하나카드는 손님들이 집을 꾸미고, 오래된 가구를 새롭게 장만하는데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가구업종에서 결제한 금액대별로 캐쉬백을 한다.

이 달 말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 Pay를 통해 응모한 후 가구 업종에서 건당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5000원, 300만원 이상 결제 시 4만5000원, 500만원 이상 결제 시 7만5000원, 1000만원 이상 결제 시 15만원이 캐쉬백 된다.

특히 한샘∙일룸∙현대리바트 등 다수의 가구 가맹점이 포함된 만큼, 손님들이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게 하나카드 측의 설명이다. 단 인터넷∙백화점∙아울렛 등에서 구매한 것은 제외된다.

하나카드 홍장의 마케팅본부장은 “일반적으로 보편화 되어 있는 마케팅 컨셉을 탈피하여 최근 트렌드와 시즈널 이슈를 고려하여 이벤트를 기획하였고, 앞으로도 손님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트렌드와 시즈널 이슈를 분석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콜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