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드럼세탁기 에코모델 '불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 드럼세탁기 에코모델 '불티'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9.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시즌 앞두고 신혼부부 위한 허니문 모델 15kg 출시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삼성전자 딜라이트 홍보관에서 개최된 삼성 딜라이트 웨딩페어에서 첫 선을 보인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15Kg급 세탁기의 예비 수량이 행사 기간 동안 전량 판매되며 본격적인 혼수 시즌 돌풍을 예고했다. 
 
9월 내 본격 출시를 앞두고 있는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15Kg급 세탁기는 혼수 시즌을 앞두고 신세대 예비 부부들을 위한 전용 모델로 기획된 제품. 

▲ 삼성전자가 혼수 시즌 출시를 앞두고 출시, 딜라이트 웨딩페어에서 첫 선을 보인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15kg급 신제품이 예비수량 전량매진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이해인

 
이 모델은 세탁을 자주 하기 힘든 맞벌이 신혼부부를 위해 실속을 강조한 중대형급 세탁기로, 시간·전기를 1/2로 절약하며 살균과 냄새를 말끔히 제거해 주는 에어워시 기능에 한 번에 세제 찌꺼기까지 깨끗하게 헹궈주는 스킨케어 기능까지 추가했다.
 
삼성전자측은 이번 행사에서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새 모델의 준비된 예비 수량이 모두 판매되는 쾌거를 거둔 것은 더욱 강력해 진 버블엔진 기술 장착으로 세탁 시간과 전기료를 절반으로 줄였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실제로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는 '스마트'한 소비를 하는 젊은 층들에게 지난 4월 출시 이후 2개월만에 3만대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어 왔기 때문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장 김의탁 상무는 "시간과 전기를 1/2로 줄인 버블에코는 보다 똑똑한 소비를 원하는 신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며 "이에 더욱 합리적인 기능을 탑재, 혼수 시즌을 맞아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의 허니문 모델이 예비 부부들에게 혼수 필수 가전으로 자리를 굳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는 신혼부부를 겨냥한 새로운 모델의 성공적인 런칭에 힘입어 9월 본격적인 제품 출시와 함께 제품 수량을 늘리고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