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2017 드림윙즈 7기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2017 드림윙즈 7기 모집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3.13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아시아나항공은 대학생들의 해외활동을 지원하는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인 '2017 아시아나 드림윙즈'의 7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2017 아시아나 드림윙즈'의 7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대학생들의 해외활동을 지원하는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으로 '해외 탐방을 통한 꿈 실현'을 모토로 한다.

이번 7기 모집에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자는 1~2명 단위로 팀을 구성해 내달 14일까지 자신의 꿈에 대한 스토리와 관련된 여행 계획을 담은 '꿈 여행계획서'를 제출해야 한다.

이후 아시아나항공은 사전심사와 프리젠테이션 면접을 통해 최종 10개 팀을 선발한다. 이들 10개 팀은 사전준비 과정을 거쳐 아시아나항공 해외 취항지를 대상으로 6박7일간 '꿈 여행'을 떠나고 이를 결과물로 제작하게 된다.

결과물은 7월에 개최되는 드림페스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우수 3팀에게는 '꿈 여행' 항공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자신들의 꿈을 맘껏 펼쳐 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더 넓은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함께 대학생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