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최대 400만원 할인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기아차, 최대 400만원 할인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3.1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기아자동차는 기아차 레드멤버스 고객들을 위한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를 출시한다.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15일 기아차 레드멤버스 고객들을 위한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드는 총 2종으로 기아레드멤버스 기본 신용카드와 플래티넘 신용카드가 있다. 두 카드는 모두 현대카드의 M포인트와 기아차의 레드포인트를 동시에 적립할 수 있다.

기본카드의 M포인트 적립율은 0.5~2.0%이며 레드포인트 적립율은 M포인트의 15%이다. 플래티넘 카드의 경우 M포인트 적립율은 동일하며,  레드포인트 적립율이 M포인트의 20%이다.

기아차는 적립 M포인트의 30%가 레드포인트로 적립되는 기아레드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 신용카드도 4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는 큰 폭의 신차 구매 혜택도 있다. 5년의 기간 동안 적립한 M포인트와 레드포인트를 차감 사용해 최대 400만 포인트(M포인트 200만 원, 레드포인트 200만 원)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신차 구매 할인 혜택에는 20만~50만 원 사이의 세이브-오토(선지급 포인트 서비스)도 중복 이용 가능하다.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는 오토큐 이용 정비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결제금액의 3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연 1회 최대 2만 원까지 정비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제휴처에서의 M포인트와 레드포인트 사용은 물론 플래티넘 카드의 경우 커피, 영화, 아울렛 할인 및 주말무료주차 등을 아우르는 플래티넘 전용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 멤버십 출시 이후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히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를 출시했다"며 "M포인트와 레드포인트 이중 적립, 자동차 구매·정비시 큰 혜택을 제공하는 등 혜택 강화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기아레드멤버스 카드 신청은 신차 출고 시, 영업 거점을 통해 신청하거나 현대카드 홈페이지, 기아레드멤버스 사이트에서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연회비, 혜택, 제휴처 등 상세내용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