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찾아가는 동화교실’ 참여기관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한킴벌리, ‘찾아가는 동화교실’ 참여기관 모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3.1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스크가 찾아가는 동화교실 참여기관을 모집한다.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스크는 대기오염의 위험성을 깨닫고 위생적인 생활습관을 갖도록 돕는 ‘찾아가는 동화교실’ 프로그램 참여 기관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찾아가는 동화교실은 유한킴벌리가 전문 동화 구연가와 함께 교육을 희망하는 도서관 및 미취학 아동 교육시설에 찾아가 동화책을 통해 호흡기 건강관리 상식과 올바른 미세먼지·황사 대응 요령을 전파하는 활동이다. 올해는 선착순으로 4개소에서 시범 운영될 계획이다. 

찾아가는 동화교실은 서울·경기 지역 내 도서관 혹은 4세 이상의 원아가 다니는 교육 시설에서 100명 이상의 참여 인원과 방문 교육이 진행될 공간 제공이 가능하다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28일까지며 유한킴벌리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찾아가는 동화교실 공식 운영 e-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방문 교육에서는 △유한킴벌리 동화책 <우당탕탕 봄 소풍>을 통해 미세먼지·황사 대응방법을 배워보는 동화구연 수업 △황사마스크 착용 실습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방문 교육기관으로 선정되지 못한 10개소에는 선착순으로 <우당탕탕 봄 소풍> 동화책 20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스크 담당자는 “어린이들이 어려서부터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호흡기 건강을 지키는 위생 습관을 갖도록 돕고자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어린이는 물론, 교사, 학부모 등 일반인들도 호흡기 건강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참여 신청과 관련한 기타 문의는 찾아가는 동화교실 공식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