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1인 가구’ 위한 ‘싱글 라이프 페어’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AK플라자, ‘1인 가구’ 위한 ‘싱글 라이프 페어’ 개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3.1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최근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혼자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싱글족’이 사회적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 AK플라자

AK플라자는 17일부터 23일까지 전 점에서 싱글족만을 위한 ‘싱글 라이프 페어’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에 국한된 기획전의 개념을 벗어나 홈인테리어부터 식품, 가전, 여행까지 싱글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모든 상품군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행사가 진행되는 각 점포별 대형 이벤트홀에는 상품군별 4개의 존으로 구성된다. 푸드존에서는 혼밥∙혼술족을 위한 간편식을, 플레이존에서는 싱글족을 위한 소형 소형 가전제품과 캐릭터 소품을, 인테리어존에서는 모던한 홈데코와 실속 가구를, 키친존에서는 간편 요리를 위한 식기 및 필수 주방용품을 판매한다.

각 존별로는 AK플라자 MD가 추천하는 ‘싱글라이프 아이템’을 선보이고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분당점과 수원AK타운점에서는 17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싱글족을 위한 간편식 실연회를 열고 파스타, 볶음밥, 볶음면 등의 간단 레시피를 강연한다.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레꼴뜨 샌드위치 실연회도 열린다.

전 점 AK 하나투어 매장에서는 ‘혼행(혼자여행) 특집전’을 통해 1인 유럽여행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런던, 파리 7일 여행상품을 135만원에, 부다페스트, 비엔나, 프라하 9일 여행상품을 125만원에 판매한다.

기간 동안 KB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10% 상품권을, NH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5% 상품권을 증정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고객에게 색다른 싱글라이프 제안하기 위해 새로운 형식의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사회적 트렌드로 자리잡은 싱글라이프 고객들을 위해 단순한 브랜드 행사가 아닌 다양한 콘셉트의 대형 행사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