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2017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팅크웨어, ‘2017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3.16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팅크웨어 대표 브랜드인 아이나비는'2017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내비게이션 부문 11년 연속, 블랙박스 5년 연속 1등 브랜드로 선정됐다. ⓒ 팅크웨어

블랙박스 기업 팅크웨어는 대표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7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조사에서 내비게이션·블랙박스 1등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19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파워 지수를 측정해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진단평가 제도다.

아이아비는 이번 조사에서 △인지도 △충성도 △소비자 선호도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2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11년 연속 1위로 선정된 내비게이션 부문에서는 국내 유일 증강현실 솔루션과 국내 최초 HD DMB, 지능형 운전자시스템(ADAS) 등을 적용한 제품 '아이나비 X1 Plus'가 좋은 평가를 받았다. 5년 연속 1위로 선정된 블랙박스 부문에서는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최고 성능을 갖춘 프리미엄 블랙박스 '아이나비 퀀텀'가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은 "올해 초 퍼스트브랜드대상에 이어 소비자에게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선정된 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