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하우스, 기업 전용 '기프티쇼 비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엠하우스, 기업 전용 '기프티쇼 비즈'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3.1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그룹의 모바일 마케팅 전문 기업 KT 엠하우스는 기업전용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KT 엠하우스

KT그룹 계열 모바일 마케팅 전문업체 KT엠하우스가 기업전용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기프티쇼 비즈는 기존의 기업전용 모바일 쿠폰 서비스가 단순히 쿠폰 발송만 해주던 것에서 벗어나 고객 관리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업에 보다 편리한 이용과 혜택을 제공해주는 마케팅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프티쇼 비즈 서비스는 △신규 고객 유치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고객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기프티쇼 비즈는 회원 등급제를 통해 구매 실적이 높은 기업이 더 많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각 분기별 누적 구매 실적에 따라 '브론즈, 실버, 골드, VIP, 프리미엄' 총 5개의 등급이 자동으로 부여되며 카페, 베이커리 등 일반상품에는 최저 1%부터 최대 11%까지, 백화점, 마트 등 상품권류는 VIP 등급부터 0.5%씩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기업 마케팅 담당자가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 데에도 힘썼다. 그 중 눈에 띄는 기능으로 예산 검색이 있다. 상품 선택 단계에서 전체 예산과 경품 수량을 입력하면 예산에 맞는 상품 가격대가 노출되고 이후 카페, 베이커리, 외식, 상품권 등 경품을 받는 고객의 성향에 맞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최종 상품이 추천된다.

특히 정산이나 예산관리에서도 편의성을 높였다. 별도 요청 없이도 주문, 취소 등 월별 이용내용이 포함된 거래 명세서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자동으로 발송된다. 기업에서 마케팅 용도에 따라 여러 담당자가 사용할 경우를 대비해 마스터 계정과 하위 계정의 생성과 각 하위 계정으로 예산을 분배하고 관리하는 기능도 구현했다.

이외에도 한 번에 다수 고객에게 경품을 발송하는 기업에서는 수신자별 MMS 문구 대치 기능도 활용할 수 있다.

조훈 KT 엠하우스 대표는 "최근 모바일 쿠폰 보편화와 함께 기업의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어 기업의 고객 관리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기업의 목소리를 반영한 기능과 혜택의 고도화를 통해 업계 최고의 기업전용 모바일 쿠폰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