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5.26 금 18:26
> 뉴스 > 경제 > IT
     
KT엠하우스, 기업 전용 '기프티쇼 비즈' 출시
2017년 03월 16일 (목) 손정은 기자 sisaon@sisaon.co.kr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그룹의 모바일 마케팅 전문 기업 KT 엠하우스는 기업전용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KT 엠하우스

KT그룹 계열 모바일 마케팅 전문업체 KT엠하우스가 기업전용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기프티쇼 비즈는 기존의 기업전용 모바일 쿠폰 서비스가 단순히 쿠폰 발송만 해주던 것에서 벗어나 고객 관리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업에 보다 편리한 이용과 혜택을 제공해주는 마케팅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프티쇼 비즈 서비스는 △신규 고객 유치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고객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기프티쇼 비즈는 회원 등급제를 통해 구매 실적이 높은 기업이 더 많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각 분기별 누적 구매 실적에 따라 '브론즈, 실버, 골드, VIP, 프리미엄' 총 5개의 등급이 자동으로 부여되며 카페, 베이커리 등 일반상품에는 최저 1%부터 최대 11%까지, 백화점, 마트 등 상품권류는 VIP 등급부터 0.5%씩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기업 마케팅 담당자가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 데에도 힘썼다. 그 중 눈에 띄는 기능으로 예산 검색이 있다. 상품 선택 단계에서 전체 예산과 경품 수량을 입력하면 예산에 맞는 상품 가격대가 노출되고 이후 카페, 베이커리, 외식, 상품권 등 경품을 받는 고객의 성향에 맞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최종 상품이 추천된다.

특히 정산이나 예산관리에서도 편의성을 높였다. 별도 요청 없이도 주문, 취소 등 월별 이용내용이 포함된 거래 명세서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자동으로 발송된다. 기업에서 마케팅 용도에 따라 여러 담당자가 사용할 경우를 대비해 마스터 계정과 하위 계정의 생성과 각 하위 계정으로 예산을 분배하고 관리하는 기능도 구현했다.

이외에도 한 번에 다수 고객에게 경품을 발송하는 기업에서는 수신자별 MMS 문구 대치 기능도 활용할 수 있다.

조훈 KT 엠하우스 대표는 "최근 모바일 쿠폰 보편화와 함께 기업의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어 기업의 고객 관리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기업의 목소리를 반영한 기능과 혜택의 고도화를 통해 업계 최고의 기업전용 모바일 쿠폰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정은 기자 sisaon@sisaon.co.kr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담당업무 : IT, 통신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 시사ON(http://www.sisao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 | 회사위치 | 광고안내 | 제휴안내 | 기사제보 | 구독자불편신고 | (정기)구독신청 | 저작권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청소년보호정책
시사오늘 : 121-844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16길 14 (성산동 113-3, 명문빌딩 3층) : 전화 02)335-7114 : 팩스 02)335-7116
발행·편집인 정하균ㅣ정기간행물 서울다07947ㅣ등록일자 2008년 3월 17일
-------------------------------------------------------------------------------------------------
시사ON : 발행·편집인 정하균ㅣ정기간행물 서울아01018ㅣ등록일자 2009년 11월 6일ㅣ청소년보호책임자 정하균
Copyright 2005 펜과오늘.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sisa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