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새싹어린이집’ 개원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은행, ‘NH새싹어린이집’ 개원식 개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3.2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NH농협은행은 직장어린이집 ‘NH새싹어린이집’ 개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21일 경기도 의왕시 소재 통합IT센터에서 이경섭 은행장, 배성화 금융노조NH농협지부위원장 등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직장어린이집 ‘NH새싹어린이집’ 개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NH새싹어린이집은 통합IT센터 1층에 위치해 연면적 1092.1㎡의 공간에 보육실, 조리실, 사무실, 야외 놀이터 등을 배치했으며, 만 1세에서 만 5세까지 영유아 98명을 수용할 수 있다.

농협은행은 직장어린이집 개원을 통해 직원들의 육아부담을 덜어주고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를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저출산시대에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보육환경을 마련할 방침이다.

특히, 기업이 근로자의 육아부담에 동참함으로써 젊은 세대의 삶의 터전을 마련하는데 기여하였다는 점에서 의의를 뒀다.

이와 더불어 이경섭 은행장은 통합IT센터 대강당에서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한 농협은행’이라는 주제로 특강도 실시했다.

이경섭 은행장은 이 자리에서 “농협은행 임직원 모두는 농심(農心)을 가슴에 품고 올해 목표 손익을 반드시 달성하여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 실현과 ‘농가소득 5,000만원 시대’를 열어가기 위한 농협은행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