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벤츠 A/S 만족도 1위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성자동차, 벤츠 A/S 만족도 1위 수상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3.2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성자동차는 온라인 소비자 동향 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주관하는 '2016 자동차 고객만족조사' A/S 만족도 부문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1위 딜러사로 기록됐다. ⓒ 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는 온라인 소비자 동향 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주관하는 '2016 자동차 고객만족조사' A/S 만족도 부문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1위 딜러사로 기록됐다고 22일 밝혔다.

또한 주요 6개 브랜드의 서비스센터 순위에서도 한성자동차 대전 서비스센터가 2위, 수원 서비스센터 4위, 방배 서비스센터 6위,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 10위를 차지하는 등 상위 10위권 안에 4개의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가 선정됐다. 이 외에도 성산(15위), 용답(16위), 논현(18위) 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총 7개의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도 상위 20위 안에 선정됐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22일부터 4월 29일까지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유상고객 대상 선물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센터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상수리 고객에는 양키 캔들 차량용 방향제가 증정된다. CP/CPP 또는 타이어 구매 고객에는 SONAX 향균 탈취 서비스가 제공된다.

새봄맞이 캠페인도 별도로 진행, 오는 4월 14일까지 트랜스미션 오일·와이퍼 블레이드 교환 20% 할인행사,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 구매 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스포츠백 증정, 50만 원 이상 유상 수리고객에게 순정부품 10%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지난 2016 글로벌 테크마스터에 이어 이번에는 고객 서비스부분에서도 메르세데스 벤츠 딜러사 중 1위를 기록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애프터-세일즈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