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한양대 캠퍼스 푸드트럭’과 청춘 응원 캠페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웅진식품, ‘한양대 캠퍼스 푸드트럭’과 청춘 응원 캠페인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3.2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한양대 하이쿱 푸드트럭에서 웅진식품 815 마케팅이 진행되고 있다. ⓒ웅진식품

웅진식품의 탄산음료 브랜드 815가 청춘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양대학교 협동조합 ‘하이쿱’을 파트너로 선정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하이쿱은 한양대 학생들의 복지 증진에 목적을 두고 재학생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협동조합이다. 캠페인은 ‘하이쿱 푸드트럭 X 815 콜라 샘플링’을 통해 시작된다. 샘플링은 하이쿱에서 운영하고 있는 교내 푸드트럭 활성화와 815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다. 푸드트럭에서 메뉴를 구입하는 학생들은 간단한 SNS 이벤트를 거쳐 815 콜라를 받을 수 있다. 

향후 815는 하이쿱 제휴를 강화해 음료 신메뉴를 선보이고 SNS 이벤트를 마련해 학생들과 소통하면서 청년들을 응원할 계획이다. 

김영건 웅진식품 마케팅 부문장 상무는 “815는 젊은이들만의 자유를 느끼자는 의미의 ‘Feel the Freedom’ 브랜드 슬로건을 가지고 청년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며 “올 한해에도 815는 청년들의 새로운 시도를 다양한 방법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