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리얼 니트로’, 20만 잔 판매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디야커피 ‘리얼 니트로’, 20만 잔 판매 돌파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3.23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리얼니트로 커피 이미지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리얼 니트로(이하 리얼 니트로)’ 커피가 출시 20일 만에 2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일 이디야커피 전국 2000여 개 가맹점에서 선보인 리얼 니트로는 이후 하루 평균 약 1만 잔 가량이 판매돼, 출시 20여 일 만에 20만 잔의 판매고를 올렸다. 

리얼 니트로의 인기 요인으로는 ‘새로운 맛’과 ‘저렴한 가격’이 꼽힌다. 니트로커피는 질소(N2)와 커피가 혼합돼 나타나는 특유의 거품 폭포 현상인 ‘서징 효과(폭포수효과)’로 맛은 물론 시각적 즐거움을 준다. 또한 입에 닿는 순간부터 목 넘김까지 부드러운 질감을 즐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니트로커피에 대한 장벽을 낮춘 점도 주효했다. 니트로커피는 고가 장비와 기기로 인해 한 잔 당 5000~6000원 대에 판매되는 프리미엄 커피로 인식됐다. 하지만 이디야커피는 타 브랜드 대비 30~40% 저렴한 3900원에 니트로커피를 선보이며 가성비를 높였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출시 이후 하루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는 등 예상치를 웃돌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면 판매량이 더욱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