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로푸드서비스, 화덕피자 브랜드 ‘붐바타’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해마로푸드서비스, 화덕피자 브랜드 ‘붐바타’ 론칭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3.2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붐바타 매장 전경 ⓒ해마로푸드서비스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이태리 정통피자의 느낌을 살린 화덕피자 브랜드 ‘붐바타(boombata)’를 27일 론칭했다. 

붐바타는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선보인 제 2 외식브랜드다. 이태리 화덕 장인이 수제로 제작한 이태리 전통 화덕과 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이태리 정통의 피자의 맛을 구현했다. 대표 메뉴는 치킨과 부추가 토핑된 그릴드 치킨 부추피자와 리코타치즈 샐러드가 올라간 리코타 샐러드 피자 등이다. 

자연에서 추출한 효모를 이용해 만든 웰빙 냉장도우와 수제화덕을 사용해 기름기를 뺀 담백한 피자를 맛볼 수 있다. 모든 메뉴는 1만원 이내로 가성비 높은 메뉴를 선보인다. 

붐바타 첫 매장인 석촌직영점은 서울 송파 석촌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장규모는 약 28평이다. 카페형의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금도경 해마로푸드서비스 프랜차이즈사업부문 피자사업팀 부장은 “화덕과 비슷한 전통 아궁이에서 정성스럽게 요리하는 것에 착안했다”며 “모든 메뉴에 정성을 담아 앞으로 더욱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로 다가갈 테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명 붐바타는 화덕 속에 사는 붐바타의 캐릭터 불도깨비의 이름이자 요리할 때 외치는 주문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