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이원일 셰프와 맛있는 만남'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케아, '이원일 셰프와 맛있는 만남' 행사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3.2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이케아코리아는 이원일 세프와의 맛있는 만남 행사를 진행했다. ⓒ 이케아코리아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코리아는 지난 24일 이케아 광명점에서 ‘IKEA와 이원일 셰프의 맛있는 만남’ 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이원일 셰프는 오는 4월14일까지 3주동안 이케아광명점 레스토랑에서 판매될 ‘미트볼 조림’ 메뉴를 직접 시연했다. 해당 메뉴는 이케아의 미트볼을 주재료로 한 것이 특징으로, 이원일 셰프의 특별 레시피가 더해져 새롭게 탄생됐다.

이외에도 이케아코리아는 ‘미트볼 장국죽’, ‘야채볼 크림수프’ 등 이케아 푸드를 활용해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메뉴 레시피도 함께 소개했다.

행사에 참여한 주부 김은지(39) 씨는 “가족과 함께 이케아 방문했다가 이원일 셰프의 레시피를 지켜보게 됐는데 집에가서 쉽게 실천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지루하지 않게 좋은 정보를 얻고 가는 것 같아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원일 셰프는 “이번 미뉴는 이케아 미트볼을 활용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새로운 메뉴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 푸드를 활용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한 홈 다이닝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카렌 휴즈 이케아코리아 푸드 매니저는 “최근 집밥과 홈 다이닝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주방 또한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케아만의 다양한 홈 다이닝 솔루션을 통해 함께 요리하고 식사하는 경험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케아코리아는 다음달 30일까지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다양한 주방·식기용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