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박한별 바디클렌즈 주스’ 단독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홈쇼핑, ‘박한별 바디클렌즈 주스’ 단독 론칭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3.28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현대홈쇼핑이 28일 밤 11시 55분부터 65분 동안 '라벤호스트 박한별 바디클렌즈 주스'를 론칭한다. ⓒ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28일 밤 11시 55분부터 65분 동안 '라벤호스트 박한별 바디클렌즈 주스'를 론칭한다.

연예인 박한별을 전속 모델로 앞세운 '라벤호스트 바디클렌즈 프로그램'은 210년 전통의 독일 대표 건강음료 브랜드 라벤호스트에서 생산하는 유기농 과일 주스다.

과일 및 채소를 그대로 짜 담아내는 방식으로 각 과일이나 채소에 함유된 미네랄과 비타민 등 이로운 영양소를 온전히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방송하는 '라벤호스트 박한별 바디클렌즈 프로그램'은 그린파워(240ml), 비타민(240ml), 에너지(240ml), 클렌즈(240ml) 등 각기 다른 4종류의 주스를 4병씩 총 16병을 한 프로그램으로 담아 제공한다.

4종류의 클렌즈 주스를 오전 9시부터 3시간마다 한 병씩 섭취해 4일동안 건강을 관리하는 프로그램이다. 

​독일 라벤호스트사만의 프리미엄 유기농 주스 생산 방식을 살려 인공적인 첨가 없이 최상의 맛을 구현했다. 단 한번의 압착으로 몸에 좋은 비타민과 식이섬유 등의 성분을 생산 때 그대로 보존하는 기술력으로 제조됐다.

​임정환 현대홈쇼핑 식품팀 책임MD는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몸매 관리와 다이어트에 큰 효과를 줄 수 있는 프리미엄 유기농 클렌즈를 단독 론칭한다”며 “끼니를 거르며 하는 극단적인 관리가 아닌 유기농 과일과 채소의 좋은 성분을 통해 맛과 영양을 살린 디톡스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