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로템, ‘착한일터’ 사회공헌 캠페인 MOU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로템, ‘착한일터’ 사회공헌 캠페인 MOU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3.29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지난 28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열린 현대로템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착한일터 사회공헌 캠페인 업무협약식에서 박찬봉 사랑의열매 사무총장(앞줄 왼쪽 네 번째)과 노진석 현대로템 경영지원본부장(앞줄 왼쪽 세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현대로템

현대로템은 28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착한일터' 사회공헌 캠페인 참여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올해 현대로템이 착한일터 캠페인으로 진행할 사회공헌 활동 역할과 제반 사항들을 정하고 캠페인 참여를 통한 사회복지 증진과 나눔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뜻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현대로템은 업무협약 체결과 함께 임직원 급여 기부를 통해 모인 성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쓰여질 예정이며 현대로템은 연내 추가로 성금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착한일터 캠페인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전개하고 있는 직장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참여하는 직장인들은 급여의 일부를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에 기부하게 된다. 현대로템은 2015년을 시작으로 착한일터 캠페인에 꾸준히 참여, 기부금 전달과 함께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 속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현대로템 관계자는 "착한일터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을 통해 사내외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지역사회 동반성장의 가치를 실현하는데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현대로템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