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제22회 가족요리 페스티발’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뚜기, ‘제22회 가족요리 페스티발’ 개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3.2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오뚜기가 오는 5월 13일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연다. ⓒ오뚜기

오뚜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3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스위트홈 제22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행사는 스위트홈 실현과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고자 22년째 개최되고 있는 국내 최대 요리축제다. 행사는 예선을 거쳐 총 150 가족이 참가하게 된다. 참가가족은 자유경연과 지정경연으로 요리경연에 참여하며 외국인 가족들도 함께해 국내 요리는 물론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접할 수 있다. 

요리 경연뿐만 아니라 오뚜기 제품 시식코너, 오뚜기가 후원하는 심장병 완치 어린이 요리교실, 참가가족 노래공연, 어린이 놀이존,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행사 당일에는 본선참가 150 가족이 낸 참가비와 오뚜기에서 참가비 액수만큼을 출연해 참가가족 대표가 한국심장재단에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후원금을 전달하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심사 결과에 따라 총 11 가족에게 주방가전제품 교환권,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광파오븐렌지, 고급전기밥솥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특히 참가가족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행운상 추첨을 통해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300만원 상당의 홍콩여행상품권도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다음달 24일까지 오뚜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참가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본선 진출팀은 전화와 우편으로 알려준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