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전당대회②] 정우택 ˝이번 대선은 개혁세력 대 반(反)개혁세력˝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유한국당 전당대회②] 정우택 ˝이번 대선은 개혁세력 대 반(反)개혁세력˝
  • 김병묵 기자 정진호 기자
  • 승인 2017.03.31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명진 ˝일상으로 돌아가지만 자유한국당 응원˝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병묵 기자 정진호 기자)

 

▲ 31일 물러난 자유한국당 인명진 비상대책위원장 ⓒ시사오늘 권희정

자유한국당 인명진 비상대책위원장이 31일 열린 전당대회에서 마지막 연설을 헀다.

인 위원장은 이날 "저는 오늘 자유한국당의 비상대책위원장이라는 큰 소임을 내려놓고 일상으로 돌아가지만 우리 대한민국과 자유한국당을 언제나 응원하겠다"며 "당원동지여러분의 큰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제 우리 자유한국당의 대통령 후보와 자랑스러운 자유한국당에 영광이 있기를 바란다"고 인사했다.

이어 인 위원장은 "오늘 새벽 안타깝게도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이 발부됐다. 참으로 안타까움을 넘어서 참담한 심정"이라면서도 "하지만 오늘 전당대회에서 우리 자유한국당이 이 미증유의 위기를 돌파해낼 대안을 내야한다는 것은 분명하다"고 말했다.

또한 인 위원장은 "자유한국당은 낭떠러지에 서있다. 최대 위기임을 부정할 수 없다"면서 "자유한국당의 대통령 후보를 중심으로 모든 당력을 집중하고 우리 모두 하나가 되어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이어 자유한국당 정우택 원내대표는 인사말에서 "무능하고 무책임한 좌파정권이 들어서서는 안 된다"면서 "이번 대선은 개헌세력 대 반(反)개헌 세력의 대결"이라고 주장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