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꽃피는 4월 U+멤버십 고객에 풍성한 혜택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U+, 꽃피는 4월 U+멤버십 고객에 풍성한 혜택 제공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4.0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유플러스는 꽃피는 좋은 날 4월을 기념해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나들이, 쇼핑, 외식 등 다양한 분야의 특급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꽃피는 4월을 기념해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나들이, 쇼핑, 외식 등 다양한 분야의 특급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4월 한달 간 한화아쿠아플라넷 63점 현장에서 U+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63 종합권(아쿠아플라넷+스카이아트) 20% 할인, 혹은 아쿠아플라넷 또는 스카이아트 단품 30% 할인(동반 3인까지 할인 적용, 1일 1회 적용, 중복할인 불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U+멤버십 고객이라면 롯데렌터카 내륙 주중 45% 할인, 주말 40% 할인이 가능하다. 롯데 부여 리조트에서는 선착순 100개 객실을 최대 72% 할인(6일, 21일, 28일, 30일 및 토요일 제외)된 가격에 제공하며 리조트 내 아쿠아가든, 사우나 등 부대시설을 1+1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쇼핑 혜택도 풍성하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파주/이천/동부산/광명)에서는 VIP쿠폰북을 증정한다. VIP쿠폰북에는 놀이시설 무료 쿠폰, 사은행사 참여권, 브랜드할인, 커피이용권 등이 포함돼 있다. VIP쿠폰북은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내 쿠폰 받기 메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면세점 온라인면세점 적립금(3만원)과 갤러리아63점 선불카드(3만원, $100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를 제공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U+멤버십 고객도 최대 6만원의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서울 3대 뷔페로 꼽히는 더 플라자 호텔 서울 세븐스퀘어 2인 이용 시 15% 할인 및 음료제공, 4인 이용 시 1인 무료인 쿠폰을 제공해 U+멤버십 고객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격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에서는 마지막 주 목요일(27일)에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주문 시 40% 할인(주문금액 20만원까지 할인 적용 가능, 중복할인 불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재현 LG유플러스 고객만족마케팅팀장은 "U+멤버십 고객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꽃피는 4월을 안팎으로 즐길 수 있는 활동을 고민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멤버십 혜택으로 고객 감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