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 머신 보상판매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 머신 보상판매 실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0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캡슐커피 머신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다음달 30일까지 캡슐커피 머신 보상판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보상판매는 집에서 사용하던 텀블러, 머그컵, 커피포트, 커피메이커, 에스프레소 머신 등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 머신을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올해는 인기 캡슐커피머신인 ‘지니오’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전자동 캡슐커피머신 ‘스텔리아’를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보상판매는 전국 주요 하이마트, 할인점, 백화점서 진행된다. 매장 방문 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다양한 캡슐 시음 및 머신 사용법 안내도 받을 수 있다.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특별 이벤트 ‘나의 퀄리티 커피 모먼트를 선물하세요’도 실시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머신으로 보상판매에 참여하면 할인은 물론 수거된 머신을 무료로 보수 및 선물 포장할 수 있다.

한편, 보상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홈페이지 또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콜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