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장기렌터카 방송 6만 건 상담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홈쇼핑, 장기렌터카 방송 6만 건 상담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4.04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홈쇼핑은 지난 2일 롯데그룹 창립 50주년과 월드타워 개장을 기념하는 롯데렌터카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 결과 업계 사상 역대 최대인 6만 건의 상담이 접수됐다고 밝혔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지난 2일 롯데그룹 창립 50주년과 월드타워 개장을 기념하는 롯데렌터카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 결과 업계 사상 역대 최대인 6만 건의 상담이 접수됐다고 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당일 오후 7시 25분, 10시 35분 두 차례에 걸쳐 각각 60분씩 롯데월드타워 파크광장 특설무대를 연결해 렌터카 방송을 진행했다.

롯데그룹 창립 50주년 기념 ‘그랜드페스타’, 월드타워 개관행사인 ‘불꽃축제’ 등과 연계한 특별 생중계로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또한 인기 차종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한편, 상담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경품 이벤트도 사상 최대 실적 달성을 견인했다. 당일 기록한 상담건 수 6만 건은 홈쇼핑이 렌터카 방송을 시작한 2011년 이후 역대 최대 실적이다.

해당 방송에서는 기아자동차의 인기 모델인 ‘K3’, 현대자동차의 ‘LF소나타’를 파격적인 렌탈구성으로 선보여 방송 시작과 동시에 상담고객 주문이 폭주했다.

롯데홈쇼핑 황범석 영업본부장은 “롯데그룹 창립 50주년과 월드타워 개장을 기념하며 TV홈쇼핑의 특성을 활용해 차별화된 방송과 볼거리를 제공한 것이 업계 사상 최대 실적이라는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고 평가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 달 19일 60분 동안 홈쇼핑 업계 최초로 친환경 전기차 렌탈 특집방송을 단독으로 진행해 상담접수건 수 5500건을 돌파했다.

해당 방송에서는 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i’와 르노삼성의 ‘SM3 ZE SE’, 독일 유명 자동차 브랜드인 BMW사의 ‘i3’ 등 총 3가지 모델을 소개하며, 인프라 부족으로 아직 대중화 되지 못했다는 우려와는 달리 고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상담 접수 건수가 당초 목표 대비 2배 이상을 기록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