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잠실야구장 7곳에 매장 오픈…배달기준 가격과 동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bhc, 잠실야구장 7곳에 매장 오픈…배달기준 가격과 동일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0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bhc가 잠실야구장에 입점하고 야구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bhc

치킨 프랜차이즈 bhc는 2017 한국 프로야구 시즌 개막일인 지난 31일부터 서울 잠실야구장 7곳에 매장을 열고 야구팬 공략에 본격 나섰다고 4일 밝혔다.

bhc는 스포츠 관람에 잘 어울리는 메뉴로 특화돼 있다는 데 좋은 평가를 받아 이번 잠실야구장 매장에 입점했다. 잠실야구장에 새롭게 운영되는 매장은 야구장 외부 3곳을 비롯해 야구장 내부 2층과 3층 각각 2곳이다. 야구장 내부 2, 3층 매장은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으로 운영되며 야구장 외부의 1층 메인 매장은 야구 경기가 없어도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상설 매장으로 운영된다.

또한 야구팬들이 간편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야구장 전용 메뉴인 ‘홈런팩’과 ‘순살뿌링클팩’, ‘순살바삭클팩’ 등의 메뉴를 개발해 선보였다. 이외에도 순살치레카, 순살뿌링클, 순살바삭클, 순살커리퀸, 순살양념 등 먹기 편한 뼈 없는 순살치킨으로 메인 메뉴를 구성했으며 가격 또한 배달기준 가격과 동일하게 책정했다.

bhc는 지난해 고척스카이돔 구장에 카페형 매장인 고척스카이돔점을 오픈하는 등 최근 야구장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잠실야구장 입점으로 향후 치킨이 야구장의 대표적인 먹거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 관계자는 “야구장은 응원가를 비롯해 응원춤, 먹거리가 함께 녹아 있는 문화공간으로 스포츠 경기장 중 가장 인기가 있는 장소”라며 “bhc의 독특한 메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야구장 마케팅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