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크랑크뤼커피 '카자르' 한정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스프레소, 크랑크뤼커피 '카자르' 한정 판매
  • 경제팀
  • 승인 2010.09.14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캡슐커피 전문브랜드 네스프레소가 2010년 리미티드 에디션 그랑크뤼커피 '카자르(Kazaar)'를 내달 1일부터 한정판매한다.
 
14일 네스프레소에 따르면 카자르는 중남미에서 특별히 재배해 강렬한 맛과 독특한 향신료와 같은 향이 특징이다. 또한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질감이 어우러져 입안에서 긴 여운이 느껴진다.
 
카자르는 순수하면서 강한 맛의 브라질 코닐론 로부스타와 희귀하고 독특한 깊은 맛의 과테말라 로부스타, 세련된 맛과 섬세한 아로마의 브라질 세라도 아라비카 3종의 원두를 브랜딩해 완성했다.
 
네스프레소측은 높은 강도의 커피를 선호할 경우 25ml 리스트레토 잔으로 즐길때 최상의 맛을 즐길 수 있고, 우유가 들어간 커피를 선호하면 약간의 우유와 높은 강도의 커피가 적절하게 조화돼 달콤한 카라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네스프레소 마케팅팀 박성용 팀장은 “네스프레소는 매년 봄과 가을 시즌에 독특한 아로마와 진귀한 맛의 프로파일을 가진 희귀한 블렌드를 발굴해 커피 애호가들에게 소량 한정 판매하고 있다”며 “세계적인 커피 생산지로 명성 있는 과테말라와 브라질에서 재배되는 커피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높은 원두들로 엄선해 만든 ‘카자르’를 통해 비교할 수 없이 강렬한 최고의 커피를 체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