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中企 스토리 ‘중소기업을 만나다’ 방송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홈쇼핑, 中企 스토리 ‘중소기업을 만나다’ 방송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4.0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공영홈쇼핑은 중소기업 판로 지원을 위해 판매사(협력사) 개발 스토리를 담은 프로그램 ‘공영홈쇼핑 중소기업을 만나다(이하 중기를 만나다)’를 6일부터 매주 목요일 방송한다. ⓒ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중소기업 판로 지원을 위해 판매사(협력사) 개발 스토리를 담은 프로그램 ‘공영홈쇼핑 중소기업을 만나다(이하 중기를 만나다)’를 6일부터 매주 목요일 방송한다고 5일 밝혔다.

방송 시간은 오후 7시40분부터 8시40분까지 1시간이다. 프로그램은 대기업 및 외국기업과의 경쟁속에서 아이디어·기술로 당당히 맞서는 우리 중소벤처기업 대표 등 관계자가 상품 개발 및 판로 개척 스토리를 전한다.

상품을 기획 및 개발한 협력사 입장에서 상품 판매 소구점을 제시하는 셈이다. 이는 상품에 대한 정확한 이해는 물론 중소벤처 기업 이미지 쇄신 효과를 볼 것으로 기대된다. 궁극적으로 상품 판매 확대 효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그램에서는 상품 체험단의 체험기도 소개된다. 잠재 고객 입장에서 상품에 대한 관심사를 체험단을 통해 간접 경험하는 효과를 볼 것으로 보인다.

6일 첫 방송에서는 휴렉스의 전동보드 ‘미니 로봇 M-1’이 편성될 예정이다. 손 또는 무릎으로 조정할 수 있도록 손잡이바와 무릎바가 제공된다.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원격 조정과 속도 측정 등이 가능하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개국한지 2년 가까이 지나면서 중소기업과 농어민의 판로 개척을 돕는 공영홈쇼핑에 대한 이미지가 많이 좋아졌다”며 “이번 프로그램은 공영홈쇼핑의 이미지와 중소기업의 우수 기술·아이디어가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