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대구 노선 기내 면세품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티웨이항공, 대구 노선 기내 면세품 판매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4.06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티웨이항공은 대구발 노선의 기내 면세품 판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대구발 노선의 기내 면세품 판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대구발 국제선 노선의 기내 면세는 11일부터 첫선을 보인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8일까지 미리 주문할 경우, 11일 출발 편부터 수령할 수 있다.

특히 대구로 돌아오는 귀국편을 통해 면세품을 사전 주문하면 주류 등 무게가 나가는 물품을 여행 기간 동안 들고 다녀야 하는 부담이 없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대구발 기내 면세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스크팩을 제공한다. 또 탑승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할 경우 티웨이 부토 담요를, 30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여행용 파우치 세트를, 500달러 이상은 티웨이항공의 모형항공기를 증정한다.

면세품 판매와 더불어 대구발 국제선의 사전 주문 기내식 서비스도 시작한다. 티웨이항공의 기내식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영양불고기, 더블함박스테이크, 키즈밀콤보, 햄치즈샌드위치 등 총 4가지 메뉴가 준비돼 있다. 특히 4월 한 달간은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1잔씩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3일부터 DGB 대구은행 창구에서 환전·송금·외화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국제선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앱 설치와 회원 인증을 했을 경우 외화정기예금 0.2% 우대금리도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인천과 김포 출발 편에 한정됐던 기내 판매 서비스를 확장해 고객 감동에 한 걸음 더 다가가고자 한다"며 "빠르면 5월부터 티웨이항공에서만 맛볼 수 있는 새로운 메뉴가 출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