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서울대서 학술교류 후원 강연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토요타, 서울대서 학술교류 후원 강연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4.0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국토요타자동차가 후원하는 공개 강연이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에서 열린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 모습. ⓒ 한국토요타자동차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자사가 후원하고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이 주최하는 '아시아와 세계 (Asia and the World)' 공개 강연이 오는 10일, 13일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에서 열린다고 7일 밝혔다.
 
2004년 9월 시작된 이번 행사는 세계라는 큰 틀에서 급변하는 아시아 정세를 조망하고, 아시아 국가간 상호이해를 증진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서울대 국제대학원의 강연 프로그램으로 대학생 외에도 일반인이 참여할 수 있는 일반 공개 강연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강연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지난 2004년부터 학술교류 지원을 통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해당 프로그램을 후원하고 있으며, 14년간 누적 후원액은 약 17억 원에 달한다. 서울대 국제대학원은 학계를 비롯한 정치, 경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사를 초청해 아시아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는 데 기여해 오고 있다.

요시다 아키히사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아시아와 세계 강연 후원을 통해 아시아 각국간의 상호 이해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