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리스힐튼 폰 '블랙베리 펄' 국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리스힐튼 폰 '블랙베리 펄' 국내 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9.15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RIM, 가장 작고 가벼운 블랙베리 펄 3G모델 출시

한 때 헐리웃 스타 패리스힐튼이 사용하며 화제를 모았던 '블랙베리 펄(BlackBerry Pearl)'모델이 국내에 출시된다.

SK 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정만원)과 리서치 인 모션(RIM)은 15일 '블랙베리 펄 3G(BlackBerry? Pearl™ 3G)'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모델은 개인 및 비즈니스 고객 모두를 위한 스타일리쉬 디자인을 갖춘 스마트폰으로, 블랙베리 스마트폰 중 가장 얇고 가벼운 제품이다.
 

▲ SK텔레콤과 리서치인모션(RIM)은 15일 '블랙베리 펄'모델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랙베리 펄'은 작은 크기와 93g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여성고객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 권희정


블랙베리 펄 3G는 소형의 우아한 디자인을 갖춘 세련된 겉모습에 블랙베리 이메일, 메시징 기능을 포함, 우수한 성능과 최고급 기능을 갖추고 있다. 고속의 3G (UMTS/HSDPA) 네트워크, Wi-Fi? (b/g/n) 및 GPS는 물론 BBM™ (BlackBerry? Messenger)와 네이트온과 같은 인스턴트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등을 탑재했다.

또한 블랙베리 펄 3G는 20개 키를 갖춘 쿼티(QWERTY) 키보드를 장착하고 있다. 더불에 쉽고 수월한 스마트폰 이용을 가능케 하는 광학기반 트랙패드, 더욱 큰 편리함을 위해 추가된 음량 및 미디어 전용 키, 이동 중에도 선명한 사진 촬영을 위한 플래시 기능이 내재된 3.2메가픽셀 카메라 및 32GB 외장 메모리를 지원한다.

손쉽게 앱월드(App World) 접속을 통해 다양한 블랙베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아이튠(iTunes) 및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등과의 호환을 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랙베리 미디어 싱크(Media Sync)를 지원한다.

블랙, 핑크 및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오늘부터 SK텔레콤을 통해 사전 예약 가입이 가능하다. 본격 시장 판매는 10월부터 시작된다. 선착순 1000명의 사전 예약 가입 고객에게는 BlackBerry? 프리미엄 스킨 액세서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김순형 SK텔레콤 솔루션 사업부문 부사장은 "얇고 가벼운 새로운 스마트폰을 소개하게 되어 그 의미가 매우 크다"며 "블랙베리 3G는 작고 매끄러운 디자인 속에 풍부한 커뮤니케이션 및 멀티미디어 기능을 담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커뮤니케이션을 필요로 하는 개인 및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놈 로(Norm Lo) RIM 아태지역 부사장은 "한국 시장에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컨셉의 블랙베리 스마트폰을 소개하게 된 것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소형의 폼 팩터(form factor)에 풍부한 커뮤니케이션 및 멀티미디어 기능을 갖춘 블랙베리 펄 3G는 보다 넓은 소비자 층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가격에 대한 추가 문의는 SK 텔레콤 대리점 또는 블랙베리 웹사이트(www.mysmart.co.kr/blackberry)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블랙베리 펄 3G 핑크     © 시사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