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홈퍼니싱족' 겨냥 리빙 기획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AK플라자, '홈퍼니싱족' 겨냥 리빙 기획전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4.1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AK플라자는 오는 13일까지 전 점에서 홈퍼니싱족을 겨냥한 ‘AK 월드 리빙 엑스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AK플라자

AK플라자는 오는 13일까지 전 점에서 홈퍼니싱족을 겨냥한 ‘AK 월드 리빙 엑스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인테리어 소품, 식기, 주방, 침구, 가구, 가전 등 국내외 107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역대 최대 규모 행사다.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종합온라인쇼핑몰 AK몰에서 최근 2년간 리빙 상품 매출을 분석한 자료에서도 지난해 홈 리빙 상품의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신장했고, 이 중 홈인테리어 소품(조명, 수납장, 디자인 소품 등)은 28% 판매가 늘었다.

전 점 공통으로 국내와 해외 브랜드의 리빙 상품 중 ‘베스트 50’을 선정해 30~70%까지 할인하고, 냉장고, 청소기 등 가전 진열 상품은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종합온라인쇼핑몰 AK몰에서도 16일까지 ‘AK 온라인 집들이’ 기획전을 통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리빙 아이템을 바로방문을 통해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0%의 금액을 페이백 적립금으로 돌려주고, 리빙 상품 구매 고객 중 총 8명을 추첨해 1등(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시몬스 퀸 매트리스를, 2등(2명)에게는 60만원 상당의 대림바스 양변기 및 세면대 시공상품권을, 3등(5명)에게는 한샘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권을 증정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홈퍼니싱족을 위해 다양한 리빙 품목과 가성비 상품을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며 “앞으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홈 리빙 트렌드에 맞게 고객 맞춤형 콘셉트의 대형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