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대전충청·강원 지역 카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카드, 대전충청·강원 지역 카드 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4.1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국민카드는 대전충청과 강원지역 고객에게 차별화된 ‘KB국민 탄탄대로 충청풍월카드’와 ‘KB국민 탄탄대로 강원하이카드’를 출시했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대전충청과 강원지역 고객에게 차별화된 ‘KB국민 탄탄대로 충청풍월카드’와 ‘KB국민 탄탄대로 강원하이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대전충청 지역 특화 상품인 KB국민 탄탄대로 충청풍월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지역 내 대형마트와 대형아울렛에서 각각 월 최대 1만점 범위 내에서 이용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또 지역 내 학원/서점 업종에서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000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점까지 이용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더불어 지역 맛집(성심당/플라잉팬/케익부띠끄/삐아또/우동야/테라스키친) 이용 시 20% 할인(1일 1회/월 최대 5000원)과 대전 오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본인 및 동반 2인까지/월 1회, 연간 3회)도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 기준 월 최대 20만원까지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0만원까지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100점이 포인트로 적립되며, 철도 승차권을 구매하거나 이동통신요금 및 4대 보험료 자동이체도 포인트로 지급된다.

이 뿐만이 아니다. KB국민카드는 강원 지역 특화 상품인 KB국민 탄탄대로 강원하이카드 역시 선보였다. 해당 상품은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지역 내 △대형마트 △골프장 및 골프연습장 △주요 8개 스키장(리조트)에서 각각 월 최대 1만점 범위 내에서 이용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또한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과 홈쇼핑(GS홈쇼핑/CJ오쇼핑/현대홈쇼핑)의 경우 월 최대 1만점까지 이용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쌓인다.

강릉 안목해변 카페거리 소재 커피/음료 전문점과 강원 지역 음식점 이용 시 월 최대 5천원까지 10%가 할인된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 기준 월 최대 20만원까지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0만원까지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100점이 포인트로 적립되며, 이동통신요금 및 4대 보험료 자동이체 시에는 월 최대 5000점까지 이용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KB국민 탄탄대로 충청풍월카드와 KB국민 탄탄대로 강원하이카드의 연회비는 각각 별도의 국내외겸용카드 발급 없이 국내 가맹점과 JCB의 해외 가맹점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는 1만5000원, 국내외겸용(마스터)은 1만7000원이다.

별도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이 없는 스마트폰에 카드 정보를 등록해 쓸 수 있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하면 ‘케이월드’는 9000원, 국내외겸용(마스터)는 1만1000원이다.

카드 신청은 KB국민카드 및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방 지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카드 혜택을 제공하고자 각 권역별로 고객들이 선호하고 이용이 많은 가맹점 관련 혜택을 담은 지역 특화 카드를 지난해부터 계속해서 내 놓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목소리를 담은 맞춤형 상품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