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서울·경기 우수고객과 조찬세미나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은행, 서울·경기 우수고객과 조찬세미나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4.1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신한은행은 서울 소공동 소재 롯데호텔에서 서울·경기지역 우수고객 300여명을 초청해 조찬세미나를 실시했다. 사진은 조찬세미나서 인사말을 하는 위성호 행장의 모습.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서울 소공동 소재 롯데호텔에서 서울·경기지역 우수고객 300여명을 초청해 조찬세미나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위성호 은행장을 비롯한 총 38명의 임직원이 참석했으며, 기업고객 대표와 PB고객 등 우수고객들이 신한은행에 보내준 지원과 격려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조찬을 함께 했다.

조찬에 이어 진행된 세미나에서는 이민화 교수(現 벤처기업협회 명예회장 및 KAIST 초빙교수)가 ‘4차 산업혁명으로 가는 길’이라는 주제의 특강을 진행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우리가 어떻게 변화하고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해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는 시간도 가졌다는 후문이다.

위성호 은행장은 “고객님들의 한결 같은 성원에 힘입어 신한은행이 브랜드, 사회공헌, 소비자보호 등 다양한 분야에서 1등 은행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임직원 모두가 고객의 성공이 신한의 성공이라는 신념으로 ‘백년을 함께 하는 은행’, ‘삼대가 거래하고 싶은 은행’이 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성호 은행장은 현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지난 7일 강원지역 방문과 오늘 서울·경기 지역 고객 초청에 이어 충청·영남·호남 지역의 주요 기업과 고객들을 방문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