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 '류맥 오메가-3'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상웰, '류맥 오메가-3' 출시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0.09.1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오메가-3' 제품 업그레이드·혈행개선 기능 강화
대상웰라이프가 기존 오메가-3 제품을 업그레이드하고 혈행개선 기능을 강화한 프리미엄 제품 '류맥 오메가-3'를 출시했다.
 
15일 대상웰라이프에 따르면 이제품은 오메가-3는 물론 오메가-3의 대사 촉진 및 혈행개선 효과를 상승시키는 부원료 14종, 비타민, 미네랄 5종 등이 과학적으로 배하보대 기존 제품에 비해 혈액생성, 혈전생성억제, 중성지질 합성 억제, 콜레스테롤 개선, 혈관 손상 예방 등의 기능을 극대화했다. 
 
신제품에 들어간 부원료 14종은 혈전 분해와 콜레스테롤 합성 방해, 항산화 등의 기능이 있는 아마인유, 홍국 분말, 대두발효추출물 분말, 옥타코사놀 분말, 마늘추출물, 클로렐라추출물, 녹차추출물 분말, 영지버섯자실체추출물, 아세로라추출물, 당귀추출물 등이며, 비타민·미네랄 5종에는 엽산,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E, 철 등이 해당된다.
 
또한 이 제품은 오메가-3의 원료를 변경해 제품 퀄리티를 높이고, 일일 섭취량을 증가시켰다.
 
기존 재료인 하프물범유의 오메가-3 함량이 12% 정도인 것에 비해 류맥이 사용하는 정제어유는 약 55% 정도다.
 
게다가 류맥은 먹이사슬의 가장 아래에 위치해 중금속 오염 위험이 적은 멸치류를 세계적인 어유 제조업체 ONC(Ocean Nutrition Canada)로부터 공급받아 사용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이승환 매니저는 “현대인의 식습관과 생활 패턴 등으로 날이 갈수록 심혈관 관련 질환 환자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급 오메가-3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면 관련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을 증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