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펜타스톰’ 목소리 주인공 인터뷰 영상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펜타스톰’ 목소리 주인공 인터뷰 영상 공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4.12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에 참여한 성우진의 첫 번째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올해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에 참여한 유명 성우들의 첫 번째 인터뷰 영상을 12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오늘 공개된 성우 인터뷰 영상에는 펜타스톰 내 전설의 탱커 토로와 사막의 지배자 아젠카를 담당한 김기현 성우, 악마사냥꾼 반헬싱을 담당한 강수진 성우, 그림자 소녀 버터플라이와 경국지색 초선의 목소리를 낸 박지윤 성우, 그리고 태양의 사수 욘과 용기사 조운의 목소리를 담당한 김영선 성우가 참여했다.

김기현 성우는 스타크래프트II 시리즈의 제라툴을, 강수진 성우는 명탐정 코난의 남도일과 원피스의 루피를, 박지윤 성우는 겨울왕국의 안나를, 그리고 김영선 성우는 포켓몬스터의 로이의 목소리를 담당한바 있다.

해당 영상에서 각 성우는 본인이 담당한 영웅에 대한 만족감과 더불어 펜타스톰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넷마블은 펜타스톰에 참여한 성우진의 인터뷰 영상을 총 2회에 걸쳐 소개할 예정이며, 금일 선보인 1탄은 넷마블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금일 공개된 성우 인터뷰 영상을 통해 사전테스트 중인 이용자 분들의 기대감이 더욱 더 커졌으면 좋겠다”며 “13일까지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마무리 하고 펜타스톰을 모든 이용자 분들이 하루빨리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펜타스톰은 지난 3월 9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3주만에 신청자수가 200만명을 돌파하고, 인기 순위 4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