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헬스앤뷰티샵 '메이 올웨이즈'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입점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국제약, 헬스앤뷰티샵 '메이 올웨이즈'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입점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7.04.1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점 기념 다양한 사은행사 진행 예정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동국제약은 자사의 헬스앤뷰티샵 '메이 올웨이즈'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입점을 기념, 다양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동국제약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헬스앤뷰티샵 ‘메이 올웨이즈’의 천안시 소재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입점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메이 올웨이즈(may always)’는 소비자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탄생한 동국제약의 헬스앤뷰티 전문매장 브랜드다. 이번에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1층에 오픈한 메이 올웨이즈 매장은 동국제약의 기술원료 ‘TECA’의 테크놀로지가 담긴 프리미엄급 기능성 화장품 ‘마데카 더마’를 비롯해 ‘마데카 옴므’, ‘센텔리안24’, ‘네이처스비타민’ 등의 브랜드 제품들을 판매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입점을 통해 다양한 동국제약의 헬스앤뷰티 브랜드들을 편리하게 만나 볼 수 있다”며, “특히 전문 상담 관리사를 통한 1:1 맞춤형 상품 제안 등 메이 올웨이즈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4월 한달 간 센텔리안24 공병 지참 시 전 품목에 대해 10% 할인해 주는 행사와 구매 금액대별 사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