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젯스타와 '베트남 국내선' 연계 제휴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진에어, 젯스타와 '베트남 국내선' 연계 제휴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4.1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진에어는 지난 3월에 이어 젯스타 그룹과 제휴해 베트남 국내선을 연계한 인터라인(Interline) 노선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 진에어

진에어는 지난 3월에 이어 젯스타 그룹과 제휴해 베트남 국내선을 연계한 인터라인(Interline) 노선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진에어는 지난달부터 인천-오사카-케언스, 인천-나리타-케언스, 인천-나리타-골드코스트 노선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에 확대하는 베트남 인터라인 노선은 총 5개로 △인천-하노이-다낭 △인천-다낭-하노이 △인천-다낭-호치민 △부산-다낭-하노이 △부산-다낭-호치민이다. 인터라인 항공권은 진에어 콜센터와 국내여행사를 통해 판매된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진에어를 이용해 하노이와 다낭에 도착한 후 일정에 맞춰 젯스타 그룹의 베트남 국내선 연결편을 탑승해 하노이, 다낭뿐만 아니라 호치민까지 베트남 주요 관광지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게 됐다.

진에어 관계자는 "젯스타 그룹뿐만 아니라 아일랜드 항공과도 상반기 내 인터라인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라며 "인터라인 노선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다양한 노선망을 구축하고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젯스타 그룹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LCC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그룹 중 하나로 현재 17개국 180여 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