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베트남 아동 위해 구강건강용품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디치과, 베트남 아동 위해 구강건강용품 지원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7.04.1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사회봉사후원회 베트남 봉사활동 통해 전달 예정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유디치과는 성남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베트남 아동들의 구강 건강을 돕기 위한 구강건강용품을 전달했다.ⓒ유디치과

유디치과는 지난 11일 경기도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서 김종명 ㈜유디 사장과 박석홍 성남시자원봉사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베트남 아동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구강건강용품 500개를 후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500개의 구강건강용품은 성남시사회봉사후원회가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베트남 동탑성의 낙후된 지역의 초등학교를 방문, 아이들에게 지원할 계획이다. 또 봉사단은 사물놀이, 태권도 등 한국 문화 교류를 비롯해 학교환경개선을 위해 페인트 칠하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종명 ㈜유디 사장은 “봉사단과 베트남 아이들이 봉사를 통해 서로의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에 유디치과가 도움을 줄 수 있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유디치과는 앞으로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의료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국내 어려운 이웃과 낙후지역 등을 찾아 다양한 봉사단체를 통해 꾸준한 후원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 지난 2013년부터 5년간 꾸준히 서울여대 ‘세계문화체험과 봉사’의 해외봉사활동에 구강건강용품 및 물품도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 1월, 봉사단체 및 대학교 해외봉사단을 통해 필리핀, 베트남, 캄보디아 등 아시아 7개국 어린이 및 주민 1800여 명에게 구강관리용품을 후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