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워킹화 ‘프리워크’ 전지현 TV 광고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파, 워킹화 ‘프리워크’ 전지현 TV 광고 공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1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네파가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한 '프리워크' 광고를 공개했다. ⓒ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시원함이 지속되는 아이스 워킹화 ‘프리워크’ TV광고를 14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발등 부분에 냉감 소재 적용과 통기성 강화로 구현한 ‘익스트림 쿨링 시스템’으로, 장시간 걸어도 발이 시원한 워킹화인 프리워크의 특징을 ‘워킹을 쿨하게 바꾸다’라는 메시지로 표현하고 있다. 

광고는 발의 시원함과 편안함을 유지하는 프리워크의 기능적 장점을 일상 속에서 쉽게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상황과 메시지로 표현됐다. 이른 아침 가벼운 표정과 움직임으로 조깅과 산책을 즐기는 전지현의 모습과 ‘오래 걸어도 좋고 매일 걸어도 좋다’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시원함이 지속돼 쾌적함을 제공하는 프리워크의 기능적인 특징을 전달한다. 

광고에서 전지현은 해안 산책로를 배경으로 여유롭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프리워크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파스텔 색상으로 연출한 애슬레저룩도 멋스럽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상무는 “날씨가 더워질수록 땀이나 열기로 인한 불쾌감 때문에 바깥활동을 망설이게 된다”며 “발을 시원하게 지속시켜주는 프리워크로 가볍게 워킹을 즐겼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광고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네파 프리워크 워킹화 시리즈는 갑피 부분에 아웃라스트사의 냉감 소재 사용과 공기순환 미드솔 및 클라우드 에어 시스템 적용 등 ‘익스트림 쿨링 시스템’으로 시원함과 쾌적함이 유지되는 아이스 워킹화 제품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