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벚꽃축제 기간 매출 전주 대비 최대 25%↑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네치킨, 벚꽃축제 기간 매출 전주 대비 최대 25%↑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14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네네치킨이 벚꽃축제 기간 동안 축제장 인근 매장 매출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네네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벚꽃축제 기간 동안 평균 25%의 매출 증가 효과를 봤다고 14일 밝혔다.

네네치킨에 따르면 약 560만명의 방문객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된 여의도 벚꽃축제 기간 동안 네네치킨 여의도 인근 매장의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축제가 열린 지난 1일부터 9일까지의 매출을 집계한 결과 전주(3월 23~31일) 대비 여의도 인근 매장 매출이 평균 25% 올랐고,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치킨 비중도 15% 가량 늘었다.

여의도 내 네네치킨 가맹점주는 “매년 벚꽃축제 시즌에는 주문량이 늘어 추가로 인력을 고용하고 있다”며 “벚꽃축제가 열리는 윤중로 뿐만 아니라 여의도공원, 한강변 인근에도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이 증가한다”고 전했다.

진해 군항제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축제 기간인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여좌동, 충무동에 치킨을 배달하는 네네치킨 매장의 매출이 전주(3월 23일~31일) 대비 20% 상승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벚꽃축제 같은 나들이 명소 인근 매장은 봄나들이 기간 동안 일정 부분 매출에 수혜를 누리고 있다”며 “가족 단위의 나들이객 덕분에 크리미언 치킨, 핫블링 치킨, 후라이드 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반 마리씩 섞은 ‘반반반 세트’의 인기도 크게 늘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