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품경 사진에 담아요"…롯데하이마트, 카메라·망원경 기획전
스크롤 이동 상태바
"봄품경 사진에 담아요"…롯데하이마트, 카메라·망원경 기획전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4.1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하이마트가 최근 5일 간(4월8일~12일) 판매된 카메라 전체 매출액은 직전 5일 보다(4월3일~7일) 20% 늘었다. ⓒ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봄 풍경을 담기 위한 나들이 객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하이마트쇼핑몰에서 ‘카메라 특별전’, ‘천체망원경 기획전’ 등 행사를 열고 봄 나들이 가전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카메라 특별전에서는 미러리스, DSLR, 액션캠 등 다양한 카메라를 브랜드 및 가격대별로 총 10억 물량으로 한데 모아 선보인다. 니콘, 캐논, 소니, 고프로(GoPro) 등 브랜드가 참여하며, 가격대는 20만원대부터 400만원대까지 다양하다.
 
천체 망원경 기획전은 셀레스트론(CELESTRON),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 보스마(BOSMA)등 다양한 브랜드의 천체 망원경을 총 1억원 물량으로 모아 판매한다. 9만원대부터 20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기간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상품권, 엘포인트 등 고객 혜택도 준다. 오는 17일부터 구매 제품에 따라 롯데상품권을 최대 5만원까지 제공한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50만까지 지급한다.

롯데하이마트 측은 “봄을 맞아 야외활동을 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카메라와 천체망원경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소비자 취향과 필요에 따라 맞춤형 카메라와 망원경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하이마트쇼핑몰에서 최근 5일 간(4월8~12일) 판매된 카메라 전체 매출액은 직전 5일(4월3~7일)보다 20% 늘었다. 특히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된 미러리스 카메라 매출액는 35% 증가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