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3번째 ‘홀가분 페스티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카드, 3번째 ‘홀가분 페스티벌’ 개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4.14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셀렉트'의 37번째 공연으로 오는 5월 7일 도심형 피크닉 콘서트인 '홀가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15년 처음 선보여 3회째를 맞은 홀가분 페스티벌은 국내 최강 가수들의 공연과 더불어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피크닉 형식의 콘서트로, 가족·연인·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봄 시즌 대표 음악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god, 김연우, 케이윌, 에일리, 볼빨간 사춘기 등 세대를 아우르는 국내 대표 뮤지션들이 단독 콘서트에 버금가는 최고의 무대를 연출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공연 시작 전에는 삼성카드의 다양한 디지털 상품 및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스퀘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F&B존과 함께 가족사진 촬영, 캐리커처, 카네이션 만들기 등 가족·연인·친구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예매는 삼성카드 컬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삼성카드로 티켓 예매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홀가분 페스티벌은 일상의 모든 고민을 홀가분하게 털어버릴 수 있는 최고의 공연 및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정서적 실용의 장'으로 진화해왔다”며 “올해는 삼성카드의 다양한 디지털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관객들에게 디지털로 한 단계 더 성장한 실용의 완성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