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2016 AA 연도평가 시상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알리안츠생명, ‘2016 AA 연도평가 시상식’ 개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4.1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현정 기자)

▲ 알리안츠생명은 지난 14일 '2016 AA연도평가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알리안츠생명

알리안츠생명은 지난 14일 '2016 AA연도평가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제주도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이번 시상식에는 영업관리자와 임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세일즈 부분 대상은 곽장춘 어드바이저에게 수여됐다. 곽 어드바이저는 2005년 11월 위촉된 아래 꾸준히 연도평가 시상식에 무대를 올랐으며, 지난 2013년부터 2016년까지 세일즈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곽 어드바이저는 “오늘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해 준 소중한 고객님들께 머리 숙여 감사 드린다"며 "한결같이 고객을 우선에 두고 진정으로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어드바이저가 되겠다”고 말했다.

요스 라우어리어 알리안츠생명 사장은 “지난 한 해 회사가 변화를 도모하는 과정에서 영업환경이 녹록하지 않았음에도 알리안츠생명의 주력채널로서 모범을 보여준 AA채널 어드바이저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회사는 올해 경쟁력 있는 신상품 출시와 수수료 개정등을 통해 여러분들이 보다 선진화된 영업환경 속에서 일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알리안츠생명은 오는 3분기 중 '알리안츠생명'에서 'ABL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