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노사의 사회적 책임실천’ 협약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제과, ‘노사의 사회적 책임실천’ 협약 체결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1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왼쪽부터) 김용수 롯데제과 대표, 김창수 노조위원장, 김영기 서울 남부고용노동지청장 ⓒ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지난 5일 롯데제과 영등포공장에서 서울 남부고용노동지청과 ‘노사의 사회적 책임 실천 협약식’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협약식 공동선언문의 주요 내용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 △일·가정 양립을 통한 근로자의 삶의 질 향상 △하도급 업체의 경영안정 지원 및 처우 개선 △투명경영 및 윤리경영 실천 △공정 거래 및 노동 관련 법 준수 등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김용수 롯데제과 대표는 “노사정 대표가 한자리에 모여 사회적 책임 실천을 공동으로 선언하는 자리가 마련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노사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해 임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서울 남부고용노동지청은 롯데제과 노사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한 자문과 지원도 약속했다.

이번 협약식은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해 노사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통한 동반 성장이 필수적이라는 공감대 속에서 체결됐다. 협약서 서명 후 노사정의 대표들은 영등포공장에 마련된 장소에 모여 기념식수 행사를 진행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