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시 태연과 함께 갤럭시S8 사전개통 행사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소시 태연과 함께 갤럭시S8 사전개통 행사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4.1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는 18일 오전 서울 광화문 KT스퀘어에서 갤럭시S8 및 갤럭시S8 플러스 사전개통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T

KT는 18일 오전 서울 광화문 KT스퀘어에서 갤럭시S8 및 갤럭시S8 플러스 사전개통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개통 행사에는 미리 선정된 88명의 예약가입자와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함께했다. 태연은 1호 가입자를 축하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KT의 갤럭시S8 사전개통 행사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갤럭시S8 개통 1,2호는 16일부터 KT스퀘어 앞에서 대기한 20대 남녀 대학생 커플이 차지했다. 1호 가입자 김효진(25·경기 성남)씨와 2호 가입자 윤유림(22·경기 성남)씨는 무려 39시간을 기다려 KT 가입자 중에서 가장 먼저 갤럭시S8의 매력에 빠지게 됐다.

특히 KT는 1호 가입자를 위해 연간 최대 24일의 데이터로밍 무제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요금제 'LTE 데이터선택 87.8'을 1년간 지원하고 갤럭시 체인지업 1년 이용료를 면제해준다. 이와 함께 벨킨 기프트 박스를 선물로 증정했다.

또한 1~8호 가입자에게는 기어S3 프론티어를 선물하고 88명 중 8명을 추가로 뽑아 삼성 노트북 9Always, 기어S3 프론티어, 기가지니 등을 지급했다. 사전개통 행사에 참여한 88명 고객 전원에게는 삼성 무선충전 패드, 삼성 레벨유 무선헤드셋, 한정판 옥스포드 KT블록 등을 제공했다.

아울러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통신 파트너인 KT는 1호 가입자인 김효진씨를 성화봉송 예비주자로 선정했다. 김씨는 IOC 및 조직위원회의 승인을 거쳐 최종 성화봉송 주자로 활약하게 된다. KT는 이동통신 3사 중 유일하게 5월 31일까지 성화봉송 주자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현석 KT 디바이스본부장 상무는 "갤럭시S8의 압도적인 혁신 기술과 KT의 따뜻한 네트워크 기술이 더해진 상반기 최고의 플래그십 단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으로 KT 갤럭시 마니아들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