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기능성 제품 모은 ‘스포츠 컬렉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니클로, 기능성 제품 모은 ‘스포츠 컬렉션’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1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유니클로가 스포츠 컬렉션을 내놨다. ⓒ유니클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18일 ‘2017 S/S 유니클로 스포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유니클로 스포츠 컬렉션은 땀을 빠르게 말리는 ‘드라이 EX(Dry-EX)’, ‘드라이스트레치’, ‘에어리즘(AIRism)’, ‘UV-Cut’ 등 유니클로를 대표하는 기능성 소재로 만든 상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세계적인 섬유업체인 도레이(Toray)와 공동 개발한 드라이 EX는 특수한 입체 짜임 구조로 건조성이 뛰어나 입는 내내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신소재다. 드라이 EX 소재의 티셔츠, 폴로 셔츠 및 파카에는 암홀과 등 부분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땀 배출 기능을 더욱 강화했으며, 재킷과 팬츠류는 활동성을 높이기 위해 스트레치 기능도 더했다. 

땀을 빠르게 건조시키며 소취 기능도 갖춘 에어리즘 소재를 활용한 상품들도 다양하다. 특히 극세사 섬유로 만들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만큼 ‘에어리즘 심리스 브라’ 및 ‘컴포트 브라’ 등 이너웨어로도 만나볼 수 있다. 에어리즘 레깅스 또한 길이와 색상, 패턴이 다채롭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 스포츠 컬렉션은 테니스 선수 노박 조코비치와 프로골퍼 아담 스콧 등 세계적인 스포츠 선수들이 실제 경기 시 착용할 만큼 훌륭한 기능성을 갖췄다”며 “디자인도 심플해 청바지나 그래픽 티셔츠처럼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면 감각적인 캐주얼로도 스타일링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클로는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작심30일 프로젝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운동하는 일상을 담은 영상 또는 사진을 해시태그 ‘#작심30일프로젝트’, #유니클로스포츠’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