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시즌 음료·MD 상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타벅스, 여름 시즌 음료·MD 상품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18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스타벅스 여름 프로모션 음료 이미지 ⓒ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8일 여름 시즌 신제품 음료 3종과 여름 푸드 3종, 머그, 텀블러 등 24종의 신규 기획(MD) 상품을 전국 매장에서 출시했다. 

올해에는 지난해 여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콜드 브루’, ‘콜드 브루 라떼’에 이어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가 새로 추가된다.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는 콜드 브루 특유의 깊고 깔끔한 풍미에 달콤한 바닐라 크림이 어우러져 목넘김이 부드럽다.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는 스타벅스 코리아 자체 개발 음료로 국내에서 대중적으로 인기가 있는 바닐라 풍미를 접목시켰다. 

또한 지난달 29일 전국 20개 매장 한정으로 출시했던 ‘나이트로 콜드 브루’ 판매 매장을 추가로 85개 확대해 총 105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문경 오미자 피지오에 이은 두 번째 지역 특산물 활용 음료로 ‘광양 황매실 피지오’도 출시한다. 광양 황매실 피지오는 한국의 전통 음료인 매실차를 수제 탄산 음료인 스타벅스 피지오로 재해석한 음료다. 황금빛과 붉은빛을 띠는 광양 지역의 황매실을 사용해 신맛이 덜하고 황매실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과 향긋한 풍미가 특징이다. 

아울러 커피 프라푸치노에 달콤한 카라멜과 바삭한 식감의 팝콘이 어우러진 ‘카라멜 팝콘 프라푸치노’를 출시하며 다가오는 더위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 음료를 선보인다. 이밖에 ‘리코타 멜팅 치즈 케이크’, ‘아임 파인 샌드위치’, ‘난 호두 사과 샐러드’ 등 색다른 콘셉트의 여름용 푸드도 준비돼 있다. 

신규 MD상품으로는 수박과 딸기 등의 과일과 휘핑크림 형상을 디자인으로 한 다양한 텀블러, 머그를 비롯해 워터보틀, 가방과 열쇠 등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콜드컵 키 체인 등 24종을 출시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여름 프로모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2잔을 구매하면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e-프리퀀시 이벤트는 스타벅스 홈페이지 또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가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