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기유학원, ‘싱가폴 조기유학 설명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세기유학원, ‘싱가폴 조기유학 설명회’ 개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19 11: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싱가폴 SIM 국제학교 전경 ⓒ신세기유학원

신세기유학원은 다음달 13일 오후 1∼5시 신세기유학원 직영 망고모임공간에서 ‘2017년도 싱가폴 조기유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싱가폴 공교육의 우수성과 높은 명문대학 진학률을 보이고 있는 싱가폴 국제학교의 입학정보를 포함해 IB, A레벨, SAT를 통한 명문대 입학정보, 유학전반에 걸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싱가폴 명문 SIM사립대학 입학관계자도 참석해 런던 정경대, 버밍엄대학교, 뉴욕주립대학교 등의 세계 유수대학 입학정보를 제공한다.

더불어 싱가폴 사립교육그룹 SIM에서 신설한 SIM국제학교 입학관계자가 직접 정확하고 상세한 입학정보를 전달한다. 설명회 후 오후 3시부터 약 2시간 40분 동안 SIM국제학교 입학시험이 예정돼 있으며 시험과목은 영어, 수학, 인터뷰로 진행된다.

SIM 국제학교는 15년 이상 경력의 교사들로 구성돼 있으며 기숙사에는 SIM국제학교 교직원이 상주하면서 학교 안팎에서 학생들이 언제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진행되며 영어 외 기타과목 보충수업도 진행된다.

싱가폴은 막강한 교육경쟁력을 갖춘 나라로 높은 교육 수준을 보이고 있는 데다 관광, 의료, 금융, 물류, 바이오 분야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졸업 후 취업시장이 매우 활발하며 영어, 중국어를 동시에 습득할 수 있는 이중 언어 환경으로 더욱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진 신세기유학원 대표는 “이번 설명회가 21년 동안 오직 싱가폴 유학에 전문성을 쌓아온 신세기유학원만의 유학 정보와 노하우를 통해 자녀분들의 올바른 유학 진로 설정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parkchandi 2017-04-24 08:41:13
Harcourt Trpohies 이런 쉬운 미국초등학교 교과서를 북캠으로 읽고 있어요.
영어가 한글처럼 술술 ^^ 재밌음
나는 북캠으로 해커스토익 보는 데 이거 꽤 쓸만해요.
쉬운 미국초등학교 교과서를 북캠으로 읽고 있어요. 영어가 한글처럼 술술 ^^
나는 북캠으로 해커스토익 보는 데 이거 꽤 쓸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