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니트로 콜드브루’ 800여개 매장 도입
스크롤 이동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니트로 콜드브루’ 800여개 매장 도입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20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투썸플레이스 니트로 콜드브루 이미지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니트로 콜드브루(질소 커피)’를 전국 800여 매장에 도입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달 50여 곳 확대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판매처를 늘린 지 1개월여 만이다. 투썸플레이스 측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커피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계획보다 일찍 확산을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니트로 콜드브루는 찬물로 우려낸 커피인 콜드브루에 질소를 주입해 만든다. 콜드브루 원액과 질소가 반응해 고운 거품이 생기며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젊은 층과 커피 마니아들에게 호응이 높다. 

투썸플레이스는 각 매장에 ‘전용 케그(Keg, 작은 통)’ 추출 시스템을 적용해 니트로 콜드브루를 제공한다. 흑맥주처럼 케그에서 직접 뽑는 방식이라 더욱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가 지난해 6월 출시한 콜드브루는 지난달 말까지 250만 잔이 넘는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특히 여름 성수기(6~8월)에는 월 30만 잔을 판매하며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커피군 매출 탑2에 오르기도 했다. 올해는 니트로 콜드브루까지 가세해 지난해 콜드브루 열풍을 그대로 이어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니트로 콜드브루는 올 여름 가장 주목 받는 커피가 될 것”이라며 “일관된 품질 관리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맛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